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 고현 합자칼국수 가오픈 방문

by 에코유 2023.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코유에요!!

날씨 미쳤죠 왜 이리 좋나요?!

이런 날은 낚시각인데 아쉽네요

저희는 작업하러 갑니다🥰

가조도에 작업이 있어서 출동!

 

가는 길에 저희 에코유 사무실 근처에

합자칼국수가 오픈했더라고요

 

저는 칼국수 킬러이기 때문에

무조건 여기 가야 한다고 말했지요!

 

오늘 점심은 합자칼국수 먹으려고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더 기분 좋은 하루😘

 

새로 오픈한 곳!! 꼼꼼히 작업을 했어요

새로 오픈한 곳!! 꼼꼼히 작업을 했어요

오늘 첫 방문이라 인증서까지 부착 완료!

 

여기도 어딘지 궁금하시져

곧 방문 후 후기 남겨 보도록 할게요😆

딱 점심시간 맞춰 도착!

이전에 횟집이었던 자리에 합자칼국수가 오픈했네요

외관도 깔끔하니 좋네요

 

저희는 근처에 저희 에코유 사무실이 있어서

거기 주차하고 갔어요

 

공식블로그 보니 가게 주변 도로 11시부터

2시까지 단속 유예 한다고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주변 도로에 주차하거나 공설운동장 주변이나

시청에 주차하면 된다고 합니다 :)

주말에는 세무서에 주차 가능!

저희가 들어갈 땐 한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는데

곧 있으니 만석이 되더라고요

 

가오픈 첫날인데 손님이 많았답니다

깨알로 가오픈 일정과 함께

다음 주부터는 제대로 하겠다는 공지

 

오픈은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방문 시 참고하셔야 할 거 같아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5길 35

(꼼마양식당 바로 옆)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미니 트리 귀엽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 수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요즘 대세는 테이블 오더 주문이죠!

메뉴는 6가지로 딱 한 페이지에 보기 좋게 되어 있네요

비빔칼국수도 맛이 궁금하긴 했는데

비빔보단 칼국수가 맛있을 거 같아서

합자칼국수 9,000원짜리 주문!

주문과 동시에 바로 계산!

 

제로 페이는 하시려면 계산대에

가셔서 해야 하더라고요

 

설명이 없길래 아직 가오픈이라

제로 페이가 안 되는 줄 알았어요

 

이점도 개선되면 좋겠더라고요!

가오픈이라 이해되는 부분이에요

실물 카드가 없어서 삼성 페이로 해봤는데

가능하더라고요! 참고 부탁드려요 :)

밥 먹는 중에도 고객님들과 연락하느라 바쁘신 서방님

항상 열심히 하는 신랑 본받아야 됩니다

 

나의 워너비

그리고 항상 찾아주시는 분들 덕분에

오늘도 감사한 하루에요

에코유 많이 도와주세용 🥰🥰

각설하고 수저를 세팅하려는데 보이는 UV살균수저통

 

와 사장님 센스 대박!!

 

뚜껑을 닫으면 UV 램프가 작동되면서

수저가 살균이 되더라고요

저는 이런 세심함 아주 좋아한답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겉절이 김치가 나왔는데

부족하면 셀프로 더 이용하라고 하셨어요

드디어 나온 합자칼국수

 

합자는 홍합을 말린 거라고 해요

마지막에 국물 마실 때 같이 먹게 되는데

쫀득하고 짭조름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면은 제가 딱 좋아하는 삶기로

쫄깃한데 잘 삶겨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첨엔 우리가 흔히 아는 피쉬볼인줄 알았는데

뭔지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어요

 

이건 황태 튀김이라고 하더라고 하시더라고요

 

맛은 보들보들 신기했어요

알고 보니 처음 오자마자 바삭할 때

바로 먹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여쭤본 덕에

바로 벽에 써 붙여야 한다고 하셨어요!!

사장님 행동력 칭찬해 칭찬해!

매일 아침마다 만든다는 겉절이는 진짜 맛도리!!!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배추대 부분은 조금 두꺼워서 슴슴한 맛이었는데

직접 커팅 해주는 신랑 덕분에

양념이랑 슥슥 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시마...

진짜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다...

잴 좋아하는 다시마 간이 딱 좋아서

면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덩치에 비해 배꼬리가 작은 저인데

정말 말끔하게 먹었죠

 

솔직히 첨에 국물을 먹었을 땐

신랑이랑 응? 하는 표정으로

약간 1% 심심한 느낌이라고 생각했거든요

 

특유의 칼국수 걸쭉한 국물 맛이 아니라

국물은 깔끔한데 근데 또 먹으면 먹을수록

국물이 진한 느낌이고 정말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100%

식당에서 만난 동생이 있었는데

동생도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신랑은 아예 국물까지 싹쓸이🤭

 

아 낼 또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